본문 바로가기

2020/033

Visual Studio에서 빌드가 되었는데도 ReSharper오류 발생에 관해서 Visual Studio 빌드는 성공했는데, 코드상에서는 오류로 노출되는 문제가 있었다. Visual Studio의 솔루션 정리, 다시 빌드 등을 해도 해결되지않았고 Visual Studio재시작 및 ReSharper 확장을 껏다 켜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아 찾아보았다. 해결법 ReSharper->Option->Enviroment->General->Clear Caches Tools->Options->ReSharper->General-> Suspend Now 후 Resume 관련 내용: 링크 2020. 3. 19.
Rider 활성화된 소스 코드 따라가기 Rider창 좌측의 Explorer창을 열어보면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있다. 그림은 아래와 같다. 해당 설정창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Always Select Opened File을 선택한다. Rider Explorer창을 열어둔 상태로 다른 코드파일을 왔다갔다하면 자동으로 선택되는 것을 볼 수 있다. 2020. 3. 6.
개인용 텔레그램 봇 업데이트 집이 이사를 하면서 홈서버 컴퓨터의 IP가 변경되고, 그에 따라서 홈서버의 프로그램들도 재시작되게되었다. 텔레그램 봇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이번에 동작을 확인하기 위해서 켜보았더니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는데 오류를 내며 죽어버린다. ㅠㅠ!! 살짝 검색을 해보니 텔레그램 측에서 통신관련 업데이트가 있는것으로 보여져서 최신버전의 통신규격(?)으로 교체되는 것을 요구하는 것 같다. 기존에 .Net 4.5 기반으로 제작하다가 (C# 봇 서버였음) 이번에 .Net 4.6으로 변경하고, 오랫만에 건드리는김에 최신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보자! 하고 생각하면서 텔레그램 봇 클라이언트도 업데이트를 해버렸다. 텔레그램 봇 기존 10.x.x대 버전에서 15.x.x버전대로 올라오면서 Api들이 바뀌고.. 코드는 에러를 뿜어내.. 2020. 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