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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rains의 Rider를 사용하는데, 코드를 작성 중에 자꾸 버벅거려서 문제를 찾아보았습니다.
메모리나 다른 설정 등을 확인해보았지만 특별한 문제는 없었고, 우연히 코드 작성 후 저장을 했는데
Unity에서 코드 변경사항에 대한 Dll을 다시 빌드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Unity엔진 우측 하단의 인디케이터 표시로 확인)
그래서 자동 갱신을 끄면 될 것 같아 보여서 시도해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는 해결되었고, 아래는 그 설정 방법입니다.
[File]->[Settings] (단축키 Ctrl+Alt+S) 로 들어가서 Unity Engine을 찾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체크되어있는 Automatically refresh assets in Unity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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