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Package를 만드는 방법은 https://blog.goldface.kr/133 링크를 참조하세요
Custom Package를 만들고 실제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유니티 Assets/에서 사용하던 것 처럼 코드를 코드를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만
생성하고 Assets/에 있는 TestCodeInAssets코드에서 Packages에 있는 MyTestSum코드를 사용하려 하면 사용되지 않을 것 입니다.
Custom Package 내부에 Runtime폴더를 생성하고 사용할 코드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해당 폴더에 [우클릭]->[Create]->[Assembly Definition]을 만들어줍니다.
Custom Package의 자세한 폴더 규약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참고 URL : https://docs.unity3d.com/Manual/cus-layout.html
생성한 뒤 유니티를 재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유니티를 재시작해야지 올바르게 인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유니티 엔진상의 버그인지 아니면 별도로 강제 Refresh해주는 부분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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