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할 내용...
반응형
'Study > 프로그래밍 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안 (호도법에 의한 각도의 단위) (0) | 2012.06.10 |
---|---|
DirectX 3D - 전치행렬, 정방행렬, 역행렬, 가우스소거법, 아핀변환 - (0) | 2012.02.08 |
벡터의 내적과 외적 (0) | 2012.02.01 |
벡터의 내적(dot-product) (0) | 2012.02.01 |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할 내용...
라디안 (호도법에 의한 각도의 단위) (0) | 2012.06.10 |
---|---|
DirectX 3D - 전치행렬, 정방행렬, 역행렬, 가우스소거법, 아핀변환 - (0) | 2012.02.08 |
벡터의 내적과 외적 (0) | 2012.02.01 |
벡터의 내적(dot-product) (0) | 2012.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