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Unity로 개발을 하는 사람들은 Monodevelop보다는 Visual Studio를 선호하는거 같다. (익숙하니깐?)
나도 Visual Studio가 편하다 그래서 사용하는데 어느날 프로젝트를 복사해서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했는데
비..빌드가 에러가난다....
내가 원래 작업하던 컴퓨터로 그파일 그대로 가져와서 해보니 잘된다... (응?)
이건 도대체 무슨 원인인지 검색을 해보고 찾아보았지만 찾지못했다 ㅠㅠ...
그러다가 또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하다가 이상한점을 발견... 바로....
이 부분인데.. 요기가 내 컴퓨터에는 Debug로 잡혀있는데
다른 컴퓨터는 Release로 되어있던것이다..
요것만 바꿔주면 해결!!!
반응형
'Engine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PK 빌드 사이즈에 관해서 (0) | 2016.04.04 |
---|---|
iTween과 DOTween을 사용하면서... (0) | 2015.11.11 |
[Unity3D - C#] CSV파일 읽어오기! (1) | 2013.08.01 |
[NGUI] NGUI: HUDText 숫자가 겹치는 현상 (1) | 2013.07.17 |
[Unity] SpriteManager2 이미지 올리는 방법 (0) | 2013.06.05 |